살다보면

청춘 내일러를 위한 2015 동계 내일로 여행 지침서

Pinterest
  • Google 16
Print

 

여름과 겨울 방학이 찾아오면 20대 청춘에게는 그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찾아옵니다. 바로 국내 청춘 여행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내일로! 2015년 겨울에도 어김없이 동계 내일로 티켓이 오픈되며 20대 청춘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하죠? 오늘은 12월부터 2016년 3월까지 청춘의 자유 여행을 응원하는 2015-2016 동계 내일로 여행 팁을 소개해드립니다:D

 

2015-2016 동계 내일로 오픈, 청춘이여 떠나자!

 

지난 11월 25일부터 내일로 티켓 발매가 시작되면서 12월부터 본격적으로 내일러들의 기차여행이 시작 됐습니다. 이번 2015-2016 동계 내일로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하계 내일로 운영시 이용 대상이 만 28세까지 확대되었던 반면 기존 만 25세 이하로 변경됐다는 점인데요. 해당 연령의 여권 소지 외국인도 내일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청춘 추억을 위한 또 하나의 여행, 모두들 내일로 떠날 준비 되셨나요?

 

내일로 패밀리 티켓 오픈, 이젠 가족여행도 내일로로 즐기자!

 

나이 제한에 대한 안타까움도 잠시! 코레일은 가족 단위의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패밀리 티켓를 새로이 운영합니다. 가족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내일로 패밀리 티켓은 일반 내일로와 달리 3일만 이용 가능하죠. 티켓 발권시에는 만 25세 이하의 이용객이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의료보험증을 지참하셔야 내일로 패밀리 티켓을 발권 받을 수 있는데요. 내일로 패밀리 티켓의 가격은 3인 12만원, 4인 16만원! 올 겨울 가족여행은 내일로 패밀리 티켓으로 즐겨봅시다:D

 

내일로 티켓으로 제주도까지?

 

내일로 여행도 가고 싶고 제주도 여행도 가고 싶어 고민했던 여러분에게 희소식! 바로 내일로 여행 코스에 제주도가 추가된 것 인데요. 제주도 여행 시 이용 기간을 최장 3일 연장할 수 있는 것은 목포항 및 해남항에서 선박 이용시 선박 이용료의 50%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숙박, 교통, 시티투어 등 추가 할인 혜택이 가득!

 

수험생들에겐 기간 연장의 혜택이!

 

올해 2016학년도 수능 시험을 치츤 수험생들에게는 내일로 5일권 티켓을 구매하면 2일 추가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7일권을 5일권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꿀혜택! 하지만 7일권을 구매해 9일을 이용하는 건 불가합니다. 수험생들에게는 그 동안 공부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여행을 통해 풀 수 있는 절호의 기회겠죠?

 

내일로 티켓 발권역별 꿀혜택 놓치지 말자!

 

코레일 웹페이지(http://www.letskorail.com) 또는 역창구를 통해 내일로 티켓을 발매할 수 있는데요. ITX-청춘, ITX-새마을, 새마을, 누리로, 무궁화호, 통근열차의 자유석 및 입석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혜택 외에도 티켓 발권역마다 숙박 및 관광지와 제휴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내일로 일정을 짤 때는 내일로 홈페이지(http://rail-ro.com/) 또는 내일로 여행커뮤니티 바트트레인(http://www.kicha.kr/)을 통해 발권역별 꿀혜택을 꼭 확인하고 여행을 준비하는 센스, 잊지마세요!

 

블로그지기의 팁!

 

개인적으로는 관광지 할인 혜택도 좋지만 숙박 혜택이 경제적 부담을 더 많이 덜어줄 수 있는 팁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숙박 혜택의 경우 내일로 성수기로 몰리는 대학생들의 겨울방학 기간이 되면 경쟁이 치열하니 이점 참고하여 사전예약 진행해주시길 추천합니다.

 

2015-2016 동계 내일로 여행 추천 코스

 

 


Related Post